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 김장 8000kgㆍ쌀 250포대 전달 예정

▲ (사진제공=한화 갤러리아타임월드) 6일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이 한밭야구장 정문매표소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를 했다. 사진은 한화 갤러리아타임월드 오일균 점장(오른족)을 비롯한 직원들이 김장배추를 버무리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정완영 기자 = 한화그룹 충청지역봉사단은 6일 한밭야구장 정문매표소 광장에서 한화그룹 계열사 임직원 100명, 행복한 우리복지관을 비롯한 9개 복지관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150명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를 했다.

이번 한화와 함께하는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담근 김장 8000kg과 쌀 250포(10kg)는 대전지역 5개 구청과 각 지역 복지관에 전달 할 예정이다.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만들어진 김치는 대전지역의 5개 자치구를 통해 전달할 계획이며 9개 복지관에서 선정한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로 홀로 계시는 어르신가정과 장애인 가정, 소년소녀가장, 다문화 가정,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된다.

청정지역인 충북괴산의 절임배추와 질 좋고 신선한 양념을 확보하여 저소득층 가정에 맛있는 김장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한화그룹 충청지역 계열사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지원행사 및 방한용품 전달, 현충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주여성들을 위한 친정나들이 행사와 함께 각 국의 명절 음식 경연대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