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기아차가 레이 터보 출시를 기념해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 터보’를 서킷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kia.co.kr)와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http://www.ray-turbo-event.com)를 통해 운전면허를 가진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선발 된 50명의 여성 고객은 11월 3일(토) 동반 1인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카파 1.0 터보엔진(TCI)로 더욱 강화된 ‘레이 터보’의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레이 터보’에 탑재된 카파 1.0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06마력(ps), 최대토크 14.0kg.m로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과 17.9km/ℓ(신연비 기준 13.9km/ℓ)의 높은 연비를 갖췄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레이 터보’의 향상된 성능에 관련된 퀴즈를 풀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자 34명에게 명품 가방과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기아차는 17일부터 21일까지 신촌과 강남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곳곳에 ‘레이 터보 랩핑카’ 퍼레이드를 펼치며 ‘레이 터보’를 적극 홍보하고 현장에서 서킷 체험 이벤트 응모 고객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출시 후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레이’가 동급 최고 성능까지 갖춘 터보 엔진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이’만의 독특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