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영정밀(주) 한영욱 대표
(서울=국제뉴스) 안선영 기자 = 한영정밀(주)는 자동차, 조선/선박, 방산, 항공 계열에 필수적인 초정밀 산업용부품을 제조하는 회사다.

다품종 소량생산을 원칙으로 CNC Lathe 전문기업을 표방하며, 방위산업체 업무가 늘면서 새로운 기술과 첨단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한영욱 대표는 영업, 개발, 기기관리와 경영에 이르기까지 다재다능한 활동을 해 왔고‘경영자의 정직과 성실, 꾸준한 기술 재투자와 인적관리가 필수’라고 강조한다.

그 밖에도 협력업체의 요구사항과 가격 절충 부담에 우수한 품질과 장비에 대한 재투자, 기술력으로 승부하며 의뢰받은 제품을 100% 만족시키기 위한 철저한 검수 과정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방산에서 대형차종 중심의 자동차 부품, 그리고 항공기 분야로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이유는 한 대표의 경영능력과 분야별 기능을 보유한 직원들이 있기 때문이다.

의뢰를 받아 측정기로 검증하여 납기하기까지 2-3일에서 한 달이면 충분해 동종업계 중에서도‘정확과 신속’으로 이름나 있다.

CNC Lathe에서는 공정이 늘어날수록 매출과 부가가치가 늘어난다. 측정은 초기 모델인 2차원 측정기, 보다 입체적인 내부 탐색이 가능한 3차원 측정기를 사용한다.

한 대표는 "우리는 개발에 관련하여 타 업체가 꺼리는 복잡하고 어려운 작업들을 도맡아 한다. 그렇게 해서 기술을 인정받고, 국가 차원의 사업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의 입지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한영정밀은 기술에 대한 새로운 도전, 새로운 장비 도입에 적극적인 기업으로서 한국 초정밀산업 부품 제조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증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