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 충주시지부(지부장 이석구)와 관내 농·축협(최한교 충주시농협조합장운영협의회장)이 '충주시 농산물 꾸러미'구매 행렬에 동참했다.(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농협 충주시지부(지부장 이석구)와 관내 농·축협(최한교 충주시농협조합장운영협의회장)은 10일 충북 충주시와 충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이 공동 기획한'충주시 농산물 꾸러미'구매 행렬에 동참했다.

'충주시 농산물 꾸러미'는 코로나19로 인해 학교급식 중단 등 피해가 큰 관내 농가의 판로확보를 위해 기획한 상품으로 엽채류, 버섯류, 과일 등 8종의 친환경 농산물에 해당하며, 전화주문(충주시청 농정과 043-850-5725, 충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043-848-0410)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에 농협 충주시지부를 비롯한 관내 농·축협 임직원은 400여개의 꾸러미를 구매하는 등 이번 행사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관내 농가의 어려움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탰다.

이석구 농협 충주시지부장은"충주시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최근 연이은 개학연기와 소비위축 등의 상황으로 관내 농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노력이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앞으로도 농협 충주시지부와 관내 농·축협은 언제나 농업인을 위해 발 벗고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