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맑고 투명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 우빈, 민희, 태영의 VER.3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 크래비티 우빈

세 사람은 파스텔 톤이 돋보이는 배경에서 올 화이트 의상으로 맑고 투명한 분위기를 한껏 자랑한다. 우빈은 날카로운 턱선과 깊고 진한 눈매로 순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풍겨내며, 민희는 조각같이 눈부신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태영 역시 부드럽게 웨이브 진 헤어 스타일링에 나른한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압도한다.

▲ 크래비티 민희

콘셉트 포토를 통해 대중들의 이목을 끈 크래비티는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부터 몽환적인 분위기, 시원 청량함까지 모두 소화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높였다.

▲ 크래비티 태영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와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는 국내외 최강 프로듀서진들이 모두 합심해 작업한 만큼 특급 신인으로서 가요계의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14일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