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공약지도 홈페이지 오픈, 대표 공약 비롯해 100대 공약 선보여

윤 후보 "홍보물에 담지 못한 100대 공약 선보여, 주민과의 약속 철저히 지켜나갈 것"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더불어민주당 부산 해운대을 윤준호 국회의원 후보가 지역발전 공약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공약지도를 공개했다.

▲ 100개 공약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한 '제21대 총선 공약 지도'/제공=윤준호 후보 사무실

 윤준호 국회의원 후보는 8일 오는 4.15총선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오랜 기간 논의하며 준비한 지역발전 100대 공약을 발표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100개 공약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공약 지도를 제작해 지역주민에게 배포해 화재가 되고 있다.

윤준호 후보의 제 21대 총선 공약지도는 윤준호 후보가 준비한 100대 공약을 모두 담고 있으며, 공약사항에 해당하는 위치, 공약내용 등 윤 후보의 대표 공약과 동별 공약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또 윤준호 후보의 대표 공약인 센텀2지구 추진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및 후보 일정, 프로필, 그리고 사전투표소 위치 등의 정보도 함께 공개하고 있다.

윤준호 후보는 "국회의원 활동을 하는 내내 지역주민을 만나서 들었던 지역의 민원 사항, 요구사항을 모아 100대 공약으로 만들었다. 선거기간동안 모든 주민들을 일일이 만나 공약들을 설명 드리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주민들께 공약 내용을 알리고, 해운대을 지역 비전을 소개해드리고자 공약지도를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윤 후보는 "100대 공약 지도를 통해 해운대을 지역주민들이 지역 국회의원 후보의 공약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21대 국회에 당선되면 주민들과 약속한 100대 약속을 반드시 이행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