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TOP MEDIA

신인 보이그룹 MCND의 신곡 '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오늘) 자정 MCND는 티오피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떠(Spring)'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MCND는 학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장난기를 발산,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교실에 나란히 앉은 MCND 뒤로 하트가 떠오르거나 MCND의 뒤로 비행기가 떠다니는 등 독특한 연출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떠'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 3일 '떠' Coming Soon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초고속 컴백을 알린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데뷔곡 'ICE AG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던 MCND가 'ICE AGE' 활동을 무사고 신곡 '떠'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MCND의 이번 활동 컨셉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앞서 'TOP GANG', 'ICE AGE'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했던 MCND가 통통 튀는 에너지와 청량미를 가득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반전을 선사하자 MCND가 '떠'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신곡 '떠(Spring)'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