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후보, "화성의 동서격차를 해소하고, 지역경제 새로운 활력 불어넣을 것"

▲ 더불어민주당 화성병 권칠승 후보.

(화성=국제뉴스) 김정기 기자 = 제21대 총선 경기 화성시(병) 지역구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권칠승 후보는 3일 권칠승의 1하는 공약(교육편)에 이어 (경제편)을 각종 SNS 플랫폼을 통해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권칠승의 1하는 공약(경제편)에는 지난 3월 16일 권칠승 후보의 유튜브 채널인 '권칠승사이다'를 통해 발표한 6가지 약속 중 '경제화성'의 세부공약 사항이다.

권칠승의 1하는 공약(경제편)에는 ▲홍익대 4차산업혁명캠퍼스 연계한 KTL 센터 유치 추진 ▲병점 도시재생사업 및 노후청사 리모델링 ▲청년창업사관학교 유치 추진 ▲소공인복합지원센터 유치 추진 ▲제조업 성장 특별법, 中企 제조 특별법 제정 통한 제조업 디지털전환 ▲10인 이상 중소제조업체 스마트공장 보급 ▲기술보증기금 화성지점 확대 이전 추진 ▲자영업자지원센터 신설 추진 등 8가지 화성의 미래경제 비전이 포함됐다.

권칠승 후보는 "화성의 경제 발전 인프라 구축을 통해 동서격차를 해소하고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며 "우리 화성은 발전해온 지난 4년이 있고, 앞으로 더 크게 도약할 4년을 앞두고 있다. 문재인 정부와 경기도, 화성시와 협력해 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권칠승 후보는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의 6가지 약속 중 교통, 안심, 복지, 문화 4가지 분야는 추후 각종 SNS와 보도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