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에스더블유엠피]

배우 김정영이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4월 3일 에스더블유엠피는 배우 김정영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배우 김정영은 현재 방영을 앞두고 있는 KBS2 ‘본 어게인’, SBS ‘더 킹:영원의 군주’, MBC ‘십시일반’, SBS ‘브람스를 좋아세요?’에 연이어 캐스팅되는 등 눈코 뜰 새 없는 열일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연극과 영화를 통해 연기 생활을 시작한 배우 김정영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 등장하자마자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9년에만 영화 ‘히치하이크’, ‘아워 바디’, ‘82년생 김지영’과 드라마 MBC ‘봄밤’, tvN ‘아스달 연대기’, tvN ‘유령을 잡아라’, tvN ‘블랙독’에 출연하는 등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김정영은 맡은 캐릭터마다 완전히 녹아 드는 완숙한 연기력으로 관계자들과 대중 모두에게 믿고 보는 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다.  

에스더블유엠피는 “김정영씨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김정영씨는 선과 악의 경계를 자유롭게 오가는 저력 있는 연기력과 대체불가의 아우라를 지닌 연기파 배우이다. 에스더블유엠피의 안정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김정영씨와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이끌어내려 한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변희봉, 박해일, 안신우, 김유미, 황무영, 손수현, 이주빈, 박지연, 한이수, 조혜원, 손은호, 변성범, 조아영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