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코로나19 대응 부산의료원 의료진에도 간식 지원

▲ 부산의료원 의료진과 근무자에 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 전달 모습/제공=부산시

부산의료원 의료진과 근무자에 4000만 원 상당 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 전달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시자원봉사센터는 한국주택금융공사(이하 'HF공사') 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부산의료원의 의료진과 비상근무자 800명에게 격려품(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을 추가로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지난달 9일 부산대학교병원, 해운대백병원 등 의료진과 비상 근무자 1000명에게 격려품과 임직원들의 응원이 담긴 손편지를 전달한 데 이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부산의료원 의료진 등을 응원하고자 격려품을 추가 지원했다.

이에 앞서 HF공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 지원금(온누리상품권·지역농산물상품권 등)으로 1억 3000만 원을 기탁했으며, 급식 중단 등으로 결식 위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2000만 원 상당의 위생키트와 식료품을 지원하는 등 총 1억 5000만 원을 후원했다.

▲ 부산의료원 의료진과 근무자에 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 전달 모습/제공=부산시

이정환 HF공사 사장은 "이번 지원이 의료진들의 코로나19 대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HF공사는 사회적 문제 해결 등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백순희 부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이 의료진과 비상 근무자에게 많은 힘이 되고 있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격려 릴레이가 계속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