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내는 고속화도로 건설! 강원이 산다

▲ 국회의원 후보 장승호(동해 삼척 태백 정선)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장승호는 20대 국회의원 후보는 현재 우리 동해 삼척 태백 정선은 중요하고도 산적한 많은 현안을 안고 있다고 밝혔다.

장승호 후보의 공약사항으로 동해삼척태백영월제천간 고속화도로를 빨리 완성, 우리강원남부는 열악한 교통망으로 위급한 환자의 긴급한 수송이 어렵고, 교육환경과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수 있는 환경이 열악하여  외부인들의 관광으로 지역경제의 수익을 창출과 더불어 산업관광도시와 항만도시의 물류 이동을 위해서라도 꼭 필요하다.

동해안 최고의 항만도시로서 발전해야할 동해시, 시멘트 산업단지와 해양관광도시로 발전해야할 삼척시, 에너지의산업의 변화로 지역경제를 살려야할 태백시, 중봉 알파인스키장을 중심으로 새로운 관광도시로 살려야할 정선군 등 이렇게 중요한 현안을 가지고 있는 지역구이다.

강원 남부의 지역경제 발전을 위하여 동해, 삼척, 태백, 정선, 영월, 제천 간 고속화도로를 최대한 빨리 완성해야하는 시급한 문제를 해결한다.

장승호는 지난 20대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한 경험이 있고 "세상은 빠르게 변하는데 동해 태백 삼척 정선은 침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침체된 지역 경제를 되살리는데 경찰과 검찰이 필요하지 않습고 한국도시발전연구소와 건설분야의 전문 경영인으로 살아온 장승호가 필요하다." 고 했다.

이제다시 4년을 선택할 때가 왔다. "유권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이 동해, 태백, 삼척, 정선의 미래를 바꿀것이며 코로나 19로부터 건강 지키시고 행복하기를 기원한다." 고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