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바스찬 스탠ⓒPARAS GRIFFIN / GETTY IMAGES NORTH AMERICA / GETTY IMAGES VIA AFP / AFPBBNews

(미국=국제뉴스) 조현호 기자 = 마블 시리즈에서 윈터 솔저 역할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세바스찬 스탠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해야 한다며 이를 실천하지 않는 이들에 일침을 가했다.

세바스찬 스탠은 최근 머슬&피트니스 팟캐스트에서 "마이애미 해변에 나와있는 멍청이들을 보고 있으면 화가 난다. 그곳에서는 코로나19가 정말 큰 문제가 되고 있기 때문에 정말 화가 난다"고 말했다.

이어 "병원 등 우리 주변에서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분들에 감사하고 그분들을 위해서라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해야 한다"고 밝혔다.

세바스찬 스탠은 이 방송에서 "혼자서 춤을 춘다. 길에서 쳐다보는 사람도 있지만 지금은 별로 상관 안 한다"며 격리시간을 견디는 자신만의 방법에 대해 밝혔다. 또한 하루에 20번씩 집안의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하는가 하면 푸쉬 업과 플랭크 등을 하며 몸매를 유지 중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세바스찬 스탠은 이 방송에서 영화 '팔콘 앤드 윈터솔저'의 촬영이 코로나19로 중단된 사실을 알리며, 가능한 시일 내에 촬영이 재개될 것이라고도 알렸다.

한편 세바스찬 스탠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버키 반즈 겸 윈터 솔저 역할로 출연했다.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는 영상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