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보수 기치 든 심재철 원내대표의 승리가 안양 동안을 유권자 희망

▲ 임재훈 민생당 의원이 30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심재철 미래통합당 원내대표와 함께 기자회견을 하고 경기도 안양 동안을 4월 총선 승리를 위한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임재훈 민생당 의원이 심재철 미래통합당 원내대표와 함께 30일 국회 소통관에서 손을 잡고 4월 15일 안양 동안을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임재훈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저는 호남출신으로 미래통합당에서 참된 개혁보수의 지평을 확장시키고 있는 심재철 원내대표의 정치노선에 전적으로 공감하고 지지를 보내며 저 임재훈은 미력하나마 심채철 원내대표의 총선 승리를 위한 밀알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임재훈 의원은 "심재철 원내대표의 승리를 위해 그리고 안양동안을 유권자의 승리를 위해 신발 끈을  동여매고  뛰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심재철 원내대표를 지지하게 된 것은 지역 어른신글의 권면이 다대하게 작용했다"며 "심재철 원내대표를 향한 지역민의 관심을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이번 선거에서 심재철 원내대표가 꼭 승리해서 향후 안양 발전의 획지적인 전환점을 만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심재철 원내대표는 "임재훈 의원의 대승적 결단"에 존경의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이것은 대한민국 승리의 결실로 맺을 것을 확신한다"며 "반드시 임재훈 의원과 함꼐  문제인 정부의 폭정을 막아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