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SBS ‘인기가요’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인기가요’에서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29일(오늘)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MCND가 타이틀곡 ‘ICE AGE’로 굿바이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MCND는 화사한 민트색 교복을 입고 등장, 화려한 그래피티로 가득한 교복 뒷면으로 반전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가득 채운 MCND는 무대 위를 제대로 뛰어노는 악동의 모습을 발산,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ICE AGE’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한 MCND는 타이틀곡 ‘ICE AGE’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MCND는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심까지 저격, 2020 핫루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MCND의 타이틀곡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350만을 돌파, 국내외 팬들의 응원이 담긴 2만 7천 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최근 ‘into the ICE AGE’ 발매 기념 영상 통화 팬사인회라는 신개념 ‘Meet&Call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MCND가 오늘 세 번째 Meet&Call 팬사인회를 앞둔 가운데 우리집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날 팬사인회에서 MCND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