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택스로 업무용 차량 관리 비용 및 시간 절약하세요!

(서울=국제뉴스)박종진기자=업무용 차량 통합관리 솔루션 전문 업체 카택스(대표 안재희)가 현대카드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 법인카드 최초 발급 및 카택스 신규 회원이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초 발급 월을 기준으로 2개월간 조건 없이 카택스 무료 사용이 가능하고, 현대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무료 혜택은 자동 연장된다. 

카택스는 스마트폰 위치정보서비스(GPS) 센서와 데이터베이스 처리 알고리즘을 통해 차량 운행기록부를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에 별도의 위치추적장치를 부착할 필요가 없고, 스마트폰과 차량의 블루투스 연결 뒤 시동만 걸면 자동으로 국세청 양식의 차량 운행 일지가 생성된다. 동시에 유종별 유류비 정산, 통합 관리가 가능한 관리자용 웹페이지 등도 제공한다. 

또,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재택근무 및 비대면 업무가 많아 영업이나 외근직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웹 관리자 페이지 기능 중 운행 구간 조회와 생성된 법인 차량 운행일지 공유를 통해 해결 가능하다. 

카드는 카택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안재희 대표는 “법인세 결산 시 업무용 차량 운행일지 미작성이나 허위 작성 등 부실한 관리로 인해 세금폭탄을 맞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며 “카택스를 활용하면 법인세 및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수월한 업무용 차량 관리로 인한 업무 시간을 현저히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