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서울=국제뉴스) 안승희 기자 = 트롯트 열풍의 문을 열었던 kbs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이헌희피디가 페북을 통해 미스터 트롯의 성공에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는 코로나 특집으로 한달간 방송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도전꿈의무대'를 기다리고 있다.

무명가수들이 절실한 사연과 절절한 노래가 빨리 시청자에게 돌아 오길 바란다.

다행히 이번주 수요일과 다음주 2부작으로 진달래, 김철민 등 '도전꿈의무대' 탑10 가수들이 펼치는 음악회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가 방송된다.

이를 시발점으로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의 정규방송을 기대해본다.

'미스터트롯'의 성공과 '도전꿈의무대'의 감동적인 도전이 대한민국의 가요판을 흔들며 국민들에게 행복을 주고있다.

●이하 이헌희피디의 페이스북 전문

미스터트롯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네요. 정말 재밌고 훌륭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제작진들께 경의를 표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미스터트롯에서 열심히 경합을 펼쳤던 가수분들께도 큰 박수 보냅니다.
또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 출신 가수분들의 선전에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좋은 성적을 거둔 가수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러나 본인의 생각보다 성적이 나오질 않아 실망하시는 가수분들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부디 실망하지 마십시오.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누구나 다 때가 옵니다.
좋은 성적을 거둔 우리 가수들뿐 아니라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을 거둔 우리 가수들
모두 다 잘될겁니다. 제가  끝까지 응원합니다.

다시한번 미스터트롯 제작진들께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을 보내며,
저희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도 절실한 삶을 가진 가수분들께 희망의 무대를 선사하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승리했습니다. 수고했습니다.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