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민주당 이탄희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현안을 모아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전달하며 민생안정을 위한 대책을 긴급하게 실행할 것을 요청하였다.(사진제공=이틴희후보실)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탄희 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현안을 모아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전달하며 예비비와 긴급추경을 통해 코로나19 민생안정 대책을 시급하게 실행할 것을 요청하였다.

24일 오전 이탄희 후보는 코로나19로 일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의 요구사항을 직접 전달하기 위해 백군기 용인시장과 만났다. 

이탄희 후보가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전달한 주민들의 주요 요청사항은 코로나19로 인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을 맞아 ▲매출이 급락한 중위소득 이하 소상공인들의 고통을 덜기 위한 긴급생활안정지원금 등 소상공인 지원 요청 ▲학교 개학연기로 돌봄이 힘겨운 가정을 위해 모든 아동수당 대상자 및 초중고 부모에게 긴급 돌봄쿠폰 지급 요구 ▲마스크 공급량 확대 요구 등이다.

이탄희 후보는 백 시장을 만나 "벌써 용인에서 37명의 확진자가 발생해 주민들의 걱정이 크시다. 정부와 용인시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노력을 요청한다."고 당부하였다.

이탄희 후보가 출마한 용인시(정) 선거구는 기흥구 동백1동, 동백2동, 구성동, 마북동, 보정동, 수지구 죽전1동 상현2동이다.

 

ㅇ이탄희 후보 프로필

- 더불어민주당 경기용인시(정) 국회의원 후보

-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 전) 문재인정부 법무·검찰 개혁위원회 위원

- 전) 공익인권법재단 <공감> 공익변호사

- 전) 서울중앙지법 판사

- 공수 645기 특전사 (법무관) 대위 전역

- 미국 하버드대학교 법학 석사 (2014.08 ~ 2015.05)

- 제44회 사법고시 합격

- 서울대학교 법학과 졸업

ㅇ 온라인 캠프 <달려라 타니> URL : https://blog.naver.com/lee_tanhi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