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신인수 제작 앨범

▲ (사진= 가수 원지)

(서울=국제뉴스) 송영숙 기자 = 실력파 신인 가수 '원지(WONJI)'가 신곡 '거짓말 하는 법' 을 발매한다.

'거짓말 하는 법' 은 2006년 먼데이키즈와 견우가 함께 부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쩔 수 없이 거짓말을 해야만 하는 절절한 내용의 가사와 멜로디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곡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에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명곡 반열에 올라 있다.

남자 입장에서 표현했던 원곡과 달리, 여자의 감성과 원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새로운 편곡으로 재해석 되었다.

이 곡은 플라이 투더 스카이 '가슴 아파도', 엠씨 더 맥스 '가슴아 그만해', '사랑을 외치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썼던 신인수 작곡가의 곡에 김범수 '보고 싶다', 박효신 '해줄 수 없는 일' 등 많은 명곡의 가사를 쓴 윤사라가 작사에 참여했다.

▲ (사진=앨범 '거짓말 하는 법')

2006년 당시 프로듀싱을 맡았던 INS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작곡가 신인수가 이번에도 제작을 맡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가수 원지(WONJI)는 최근 필리핀 유명 가수'Daryl Ong(대릴 옹)' 과 함께한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영상이유튜브1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INS 엔터테인먼트 신인수 대표는 "원지(WONJI)는 매력적인 보이스와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가수로 향후 국내 및 해외까지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원지(WONJI)의 '거짓말 하는 법' 은 3월16일 오후6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앨범 작업기 및 비하인드 영상은 소속사 IN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