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TOP MEDIA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오피미디어 신인 보이그룹 MCND의 데뷔곡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100만을 돌파했다.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같은 날 오후 6시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ICE AGE’ 뮤직비디오를 공개,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5일 기준 1100만을 돌파하며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또한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이 남긴 2만 여개의 댓글이 MCND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 아시아 지역은 물론 유럽, 미주지역까지 글로벌적인 인기를 보여주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단기간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 1100만을 돌파하며 ‘핫루키’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한 ‘ICE AGE’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강한 포부를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MCND는 지난 15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발매 기념 Meet&Call 팬사인회를 진행, 영상통화 팬사인회라는 이색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무대 위에서 제대로 뛰어놀며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와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를 장악하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MCND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 함께 최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무대 아래 장난기 넘치는 일상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 가운데 괴물 신인 MCND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