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MBC '쇼! 음악중심'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음악중심'에서 완벽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14일(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MCND는 타이틀곡 'ICE AGE'로 무대를 얼려버릴 강한 포부를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블랙에 퍼플 포인트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MCND는 무대에서 제대로 뛰어놀 줄 아는 신인의 패기로 무대를 장악, 완벽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시선을 강탈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래퍼 라인의 강렬한 래핑에 보컬 라인의 특색 있는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매 음악방송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MCND는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 지난 12일 데뷔 2주 만에 타이틀곡 'ICE AGE'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르며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특히 MCND는 지난달 27일 오후 6시 티오피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오늘 기준 1000만을 돌파, 국내외 팬들의 응원이 담긴 2만 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데뷔와 동시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괴물 신인 MCND가 'ICE AGE'로 팬심을 제대로 저격한 가운데 앞으로 MCND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MCND는 14일(오늘) 오후 7시 화이트 데이 브이 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