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조윤희의 고밀도 감정 열연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8일에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사풀인풀') 91회, 92회에서 조윤희는 '김설아'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생생하게 표현해내며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이날 설아는 함께 지내던 도진우(오민석 분)가 자신의 집을 떠나자 그 빈자리를 느끼기 시작했다. 진우에 대해 쓴소리를 하는 가족들 사이에서 어두운 표정을 짓다가도 진우가 놓고 간 시계를 보고 미묘한 표정을 짓는 등 심란한 감정을 겪은 것. 다양한 마음이 교차하는 설아의 눈빛은 보는 이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들었다.

이후 설아는 직접 진우를 찾아가 "약속한 시간 끝났어요. 또 만나면 지금처럼 미련만 남아요"라며 이별을 고했다. 이어 "고마웠어요. 내가 뭐라고 날 처음처럼 다시 사랑해줘서. 내내 과분했고 그만큼 못 해줘서 미안해요. 당신 용서했으니까 앞으로 나한테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요"라고 진우를 칼같이 끊어냈다. 하지만 돌아선 설아는 결국 울먹였고, 시어머니였던 홍화영(박해미 분)에게 받은 상처 때문에 등을 질 수밖에 없었던 그의 서글픈 심정은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됐다.

조윤희는 '심란함'과 '슬픔'이 공존하는 '설아'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생동감 있는 눈빛으로 캐릭터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드러내는가 하면, 차오르는 눈물을 참던 그의 모습은 안방극장의 눈시울을 붉혔다. 이렇듯 깊이 있는 호연으로 극을 흥미롭게 만드는 조윤희가 앞으로 남은 이야기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조윤희를 비롯해 설인아, 김재영, 윤박, 오민석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