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 MJ(엠제이)와 문빈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아스트로 멤버 MJ와 문빈은 지난 4일과 5일 아스트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ONE&ONLY'(원 앤 온리) 앨범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따뜻한 색감의 사진 속 MJ와 문빈은 베이지색 슈트로 댄디한 매력을 뽐낸다. MJ는 훈훈한 미소와 함께 꽃다발을 전하는가 하면, 문빈은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눈맞춤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사진에서는 데뷔 이후 지금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MJ와 문빈의 고마운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져 팬들을 설레게 한다.

데뷔 4주년을 기념해 데뷔일인 2월 23일에 맞춰 온라인 음원으로 공개된 스페셜 싱글 'ONE&ONLY'는 미디어 템포의 힙합 비트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멜로디와 아스트로 멤버들의 메시지가 어우러진 팬송이다. 특히, 아스트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깊은 감동을 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의 다양한 사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싱글 ‘ONE&ONLY’의 음반 발매를 확정, 아스트로 멤버들의 앨범 프리뷰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한편, 아스트로의 스페셜 싱글 'ONE&ONLY' 앨범은 오는 13일 오프라인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