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92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쟌피오베르의 수입원 제이에스코스메틱㈜는 수술 없이도 건강하고 탄력있는 가슴을 위한 솔루션 “무쓰 쌩 페르므”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1937년 비수술 가슴교정법(수술 없이 매력적인 가슴으로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고 특허권을 받으며 가슴케어 전문브랜드로 우뚝 선 쟌피오베르는 가슴 탄력을 위한 제품인 무쓰 쌩 페르므를 비롯하여 가슴 볼륨에 도움을 주는 세럼 쌩 페르므, 데꼴떼 3D+, 대흉근과 소흉근 운동을 도와 가슴 볼륨을 주는 가슴 운동 기구 짐 쌩 페르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가슴 전문브랜드로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쟌피오베르의 무쓰 쌩 페르므는 가슴을 둘러싸고 있는 조직에 생기와 탄력을 주어 내츄럴 브라의 효과를 부여하여 탄력있는 가슴피부로 케어해주며 피부 친화성분인 바이올로지컬 추출물로 호르몬 변화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가슴탄력은 강화시켜주는 장점을 갖고 있는 가슴 특화 제품이다.

무쓰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흡수되며, 하루 한번 가슴을 아래에서위로 마사지 하듯 발라준 뒤 데콜떼 부분까지 발라주면 홈케어 셀프 가슴 마사지가 되어 건강하고 탄력있는 가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눈 주위 및 입술을 피해 사용하고 수유 중에는 사용을 금한다.

쟌피오베르 ‘무쓰 쌩 페르므’는 쟌피오베르 공식 홈페이지와 쟌피오베르 브랜드샵, 오프라인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