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 관리 직원, 감동이 넘치는 아름다운 직장환경 공개합니다

▲ 안전하고 감동이 넘치는 직장인들

안녕하세요.

​저는 리안헤어 중랑역점 및 보그헤어, 총 14개 매장을 관리하고 있는 직원입니다.

​코로나19의 대응하는 저희 대표님의 행동이 많은 분들께 귀감이 되어 꼭 시행하셨으면하는 바램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요즘 많이 불안하고 복잡한 마음으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대표님은 코로나19가 나오고 나서 바로 오셔서는 마스크를 매장에 착용의무를 말씀 하셨습니다.

​​행여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해드리는 입장에 불안함을 드리진 않을까 우려 했지만 고객님은 직원들의 안전과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서면 이해해 주실꺼라 믿는 다는 말에 감동 했습니다.

​그러고 값이 많이 비싸진 손 소독제와 가글, 비접촉 열체크기도 구입해서 모든 매장입구에 설치하고 방문하시면 해외방문여부까지 리스트를 작성해서 실행을 하고 있습니다.

​​공기중에도 혹시 모를 위험성을 대비해 살균되는 제균기도 설치해서 비치를 했습니다.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시고 행여 자료가 될수도 있기도 하고,ㅜ고객님들께도 안심하실수 있게끔 그리고 열체크를 하시면서 본인체크도 함께 하실수 있으시니 더욱더 좋은 반응이였습니다.

​​또 하나, 집보다도 더 오래 머무는 직장이 불안해서는 안된다며 바로 방역분사기와 소독제 큰통을 여러개 구입하셔서 방역복을 입고 직접 오피스직원 분들과 같이 매장이 전제 문을 닫으면 8시부터 12시까지 매장을 방문하셔서 매장 소독을 해주시고 그럼에도 불안해 할까봐 동영상으로 직접 보여주시곤 합니다.

​지금 이런 상황에 매출보다도 안전에 투자하는게 사실 쉽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부분의 가치를 바꾸어서 생각하면 정말 든든한 마음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인천공항의 방역, 부럽지 않습니다.

​​저도 그냥 많은 직원중에 한명이지만 평소에도 정말 직원을 위해주시는 마음을 받으며 대접받고 있다는 마음에 감사하며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직원들과의 관계도 너무 좋으셔서 어디 매장이고 대표님이 방문해주시길 바라고, 다들 대표님의 마음과 보여주시는 행동을 믿고 일하는 매장입니다.

​​어서 빨리 코로나19가 없어질수 있게 저희 매장은 꼭 안전수칙을 지키며 근무하는 환경을 만들수 있도록 대표님을 도와 힘쓰겠습니다!

​​많은 분들도 지금 많이 힘드실테지만 힘내시고 소독과 안전에 꼭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희 직장이 타 직장에 모범이 되어 타 직장에서도 저희처럼 코로나 바이러스의 방역을 잘 관리하는 모습으로 우리나라 모든 직장이 코로나 바이러스 속에서도 아름다운 직장 환경 만들어나가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 코로나 속에서도 화이팅 입니다 !  

​코로나 속에서도 아름다운 직장환경으로 보도나 방송이 된다면 바이러스에 대처하는 우리나라 직장환경에 귀감이 될 것 같습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