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MCND가 '뮤직뱅크'서 데뷔 무대를 꾸몄다.

28일(오늘)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MCND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로 데뷔 무대를 펼쳤다.

이날 블랙&레드 계열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MCND는 타이틀곡 'ICE AGE'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체부터 개인, 유닛까지 노래가 진행되는 동안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한 MCND는 격한 칼군무 퍼포먼스 속에서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퍼포먼스 맛집'을 예고했다.

지난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프리 데뷔 'TOP GANG'에 이어 데뷔 앨범 타이틀곡 'ICE AGE'까지 완벽한 무대를 꾸미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특히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의 타이틀곡 'ICE AGE'는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신인의 패기와 자신감으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MCND의 강한 포부를 담아냈다.

MCND가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이날 '뮤직뱅크'까지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 활동에서 MCND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