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은성글로벌의 ‘Focus dual, Recell ice, Fraction CO2’가 유럽의 의료기기 인증인 CE MDD(Conformity to European Medical Devices Directive) 허가를 받으며 유럽 진출의 자격을 갖췄다.

은성글로벌 Focus dual은 Micro RF Needle system과 HIFU system을 결합한 장비로 RF Needle system은 Micro Needle을 통해 목표층에 고주파 에너지를 정확히 인가하여 상처 치유 효과를 통한 섬유아세포를 증식시켜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에 도움을 주며, HIFU system은 초음파를 집속시켜 SMAS층에 열 응고점을 형성하여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Recell ice는 Fractional Micro Needle RF system 과 Cryo system을 결합한 기기로, Vacuum Technology를 적용하여 시술부위를 끌어올림으로써 주름 및 흉터 뿐 아니라 눈가, 목, T-zone 등과 같은 국소부위의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를 일시적으로 냉각시켜 시술 후의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냉각으로 통증에 둔감하게 만들어 별도의 마취 과정 없이도 시술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Fraction CO2는 Scan핸드피스와 Surgical핸드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스캔 사이즈와 쉐이프를 이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각종 흉터 및 주름 개선을 돕는다. 또한 점, 검버섯 제거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CE MDD허가를 통해 Focus dual, Recell ice, Fraction CO2 의 기능, 내구성, 품질, 안전성 등을 확인할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세계적 수준의 품질 규격에 적합한 제품임을 새롭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갖고, 앞으로도 은성글로벌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을 활용해 더 넓은 글로벌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