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농업인CEO양성학과, 강소농학과(기초)에 각 20명씩..교육비 무료

(안성=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2020년도 제1기 농업기술평생교육’에 참가할 교육생을 3월 1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청년농업인CEO양성학과, 강소농학과(기초)이며, 각 학과별 20명씩 총 40명을 선발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참가자격은 청년농업인CEO양성학과는 안성시민 또는 안성시 귀농예정자이며, 강소농(기초)학과는 경영체 등록 및 일정 기준을 충족한 안성시 농업인이다.

교육일정은 3월 25일부터 7월 2일까지 75시간 과정이며, 청년농업인CEO양성과정은 매주 수요일(오후 1시~6시), 강소농(기초)과정은 매주 목요일(오후 1시~6시)마다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안성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2월 23일자)에 첨부된 입학지원서,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반명함판 사진을 구비해 센터 농업지원과 귀농육성팀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교육 내용 및 구비서류 등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농업지원과 귀농육성팀(031-678-3051~4)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 이종일 과장은 “농업기술평생교육은 올해 처음 시작하는 교육과정이다”면서 “청년농업인CEO 및 강소농 양성을 통해 안성시의 농업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