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동두천시‧연천군 미래통합당 후보로 공천이 확정됐다.  

               ▲ 김성원 국회의원.

이번 김 의원의 미래통합당 단수후보 공천확정으로, 김 의원이 동두천·연천 중도보수 세력의 유일한 통합 후보라는 점이 다시 한 번 확인됐다. 또한 김 의원이 현재 미래통합당의 얼굴인 당 대변인으로서 자유와 평등, 공정과 정의를 지키기 위한 미래통합당의 바람을 경기북부 전체에 퍼지게 해, 다가오는 4.15 총선에서 중도보수통합 세력의 승리를 이끌어내야 하는 막중한 책임까지 부여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공천이 확정된 김 의원은 “지난 4년 3대가 행복한 대한민국과 동두천‧연천을 만들기 위해 악착같이 일했다.”며, “국립연천현충원과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사업을 확정시킨 뚝심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를 동두천과 연천까지 연장하고 서울-동두천-연천간 남북고속도로 건설을 추진하는 등 동두천·연천이 사통팔달의 경기북부 중심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지난 20대 총선에서 31,846표(52.51%)를 득표하며, 동두천시‧연천군 64개 전(全) 투표소 승리와 당(黨) 지역구 최연소 국회의원 당선 기록을 세우며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평소 “지역주민이 달아주신 훈장을 가슴에 새기며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겠다.”던 김 의원의 말처럼, 김 의원은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기간 동안 초선 의원으로서는 유례가 없는 3년 연속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돼, 국비 7,730억원 및 특별교부금 518억원 등 총 8,248억원의 중앙정부 예산을 확보해 동두천·연천 발전의 초석을 다지게 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또한 4년 연속 미래통합당(자유한국당 포함) 국정감사 우수위원 선정을 포함해 의정활동 31관왕을 수상하면서 시민단체와 언론에서 의정활동의 성실성과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그리고 미래통합당 당 대변인과 조직부총장, 통일위원장 등의 주요당직을 역임하면서 중앙정치무대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다.  

경기 동두천 출신인 김 의원은 고려대에서 공학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국회의장 정무비서관을 역임한 후 현재 제20대 국회의원으로 동두천·연천 발전을 위해 발로 뛰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