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TOP MEDIA

21일(오늘) 자정 MCN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의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MCND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주얼룩을 착용, 검은 공을 중심으로 이어지는 MCND 멤버들의 모습과 화려한 장면 전환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거칠게 공을 던지는 윈의 모습과 부서져버린 벽, 벽 뒤에 서 있는 MCND의 모습이 담긴 엔딩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18일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해 자작곡 'TOP GANG'을 통해 프리 데뷔 활동을 펼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데뷔를 앞두고 DEBUT TEASER(데뷔 티저), OFFICIAL PHOTO(오피셜 포토), INDIVIDUAL PHOTO(인디비주얼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 MCND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탈 신인급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MCND가 프리 데뷔에 이어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27일 온라인 발매,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