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상환 수성갑 예비후보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다음은 정상환 수성갑 예비후보 성명서 내용이다.

(성명서)

존경하는 대구경북 시도민 여러분!

어제와 오늘 코로나19 환자가 급속히 늘어나 우리 대구경북을 심각한 위기 상황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집단적 두려움에 빠지는 것은 위기에 굴복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공포심은 오히려 불안감만 더 가중시킵니다. 대구경북 시도민은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두려움을 극복하고 의연한 태도로 이 위기와 맞서 싸워야 합니다.

특히, 사태가 긴박한 만큼 추경까지 기다릴 시간적 여유가 없으니 국가예비비를 우선 투입해 주시고, 중앙정부 차원의 특별대책반 파견, 필요한 역학조사 및 의료 관련 인력 지원, 음압병실 확보 등에 대해 신속히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는 확진환자의 동선을 신속히 공개하고 확진환자와 접촉 개연성이 있는 시도민께서는 스스로 다중이용시설을 피하고 증상이 있을 시에 보건소 등 정해진 기관에서 검사 및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성구는 학원가가 밀집해 있으므로 이곳에서 공부하는 자녀를 둔 우리 부모님들의 걱정과 근심이 클 것으로 생각 됩니다. 대구시교육청 등 관련기관은 특단의 대책을 세워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의료계와 보건관계자, 공무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 또한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다중 이용 밀집 장소에서의 선거운동은 당분간 자제하겠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구경북 시도민 여러분!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 성숙한 시민의식과 저력을 바탕으로 함께 위기를 극복합시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 20일

미래통합당 수성갑 예비후보 정상환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