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토) ~ 17일(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일대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봄의 정점에서 만나는 대한민국 최고의 봄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Beautiful Mint Life/이하 뷰민라)’의 사전 할인 티켓 'I♥뷰민라(아이러브뷰민라)’가 이번에도 역시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 [사진='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

‘아이러브뷰민라’ 티켓은 출연 아티스트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관객들이 뷰민라의 이름만 보고 예매하는 권종이다. 뷰민라가 처음 런칭된 2010년부터 한차례도 빠짐없이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출연 아티스트와 관계 없이 믿고 가는 페스티벌’이란 공식을 실현시켜왔는데, 개최 날짜와 장소 외에 어떤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또 다시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이에 따라 오는 25일 공개될 1차 출연 아티스트 라인업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 또한 커지고 있는데, 참고로 뷰민라2020은 이미 ‘출연 아티스트 추천 이벤트’를 통해 최근 가장 핫한 아티스트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한 바 있다. 또한 공연 외에도 문화체육센터라는 이름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가져온 뷰민라였기에 올해는 과연 어떤 프로그램들이 선보이게 될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5월 16일 토요일, 17일 일요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의 88잔디마당, 88호수 수변무대, KSPO DOME(구 체조경기장) 등 3개의 장소에 약 40여팀의 아티스트공연과 찾아올 뷰민라 2020의 공식 티켓은 오는 2월 26일 인터파크, 멜론티켓, 위메프를 통해 오픈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