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더불어민주당 임실순창남원 지역 박희승 예비후보 기자회견문

(전북=국제뉴스) 장운합 기자 = 독자의 이해를 돕기위해 박희승 예비후보의 기자회견문 전문을 게재한다.

기 자  회 견 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남원·임실·순창 주민여러분!
전라북도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박희승 인사드립니다.

저와 여러분이 나고 자란 남원·임실·순창에서 박희승이 다시 시작합니다. 박희승이 남원․임실․순창 주민께서 원하시는 기대와 바람을 이뤄내겠습니다. 지난 4년 간 남원․임실․순창을 발로 뛰고, 땀으로 적시며 주민 여러분께 다가서고, 구석구석을 살폈습니다.

지난날의 부족함을 성찰하고, 지역과 주민을 위해 봉사하며 남원·임실·순창의 오랜 숙원사업 해결과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뛸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오늘 남원·임실·순창 주민과 전북도민 여러분께 부족하지만 저의 의지와 열정이 충만한 공약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지역의 숙원사업인 공공보건의료대학원을 집권 여당의 힘으로 반드시 설립할 것입니다.
관련 연구소를 유치하고, 이와 연계한 국립치유농업원과 실증연구단지를 조성하겠습니다. 지리산친환경전기열차를 조기에 착공하고, 승마·레저관광벨트를 형성하여 남원을 대한민국 제일의 ‘의료·헬스케어·힐링 도시’로 재창조하겠습니다.

임실·순창 주민의 소득증대와 활력 있는 지역사회 회복을 위한 다양한 미래혁신사업을 육성하겠습니다.

옥정호 주변 주민들의 숙원인 피해보상문제를 해결하고, 옥정호를 생태, 문화, 교육, 관광이 어우러진 친환경 생태관광단지로 개발하겠습니다. 오수에 반려동물산업 지역특화단지를 만들어 새로운 소득원을 창출하겠습니다.

순창에 장류산업과 연계된 바이오․의료 스마트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실학자 서유구의 실사구시 정신을 계승한 서유구 스마트팜케어교육연수원을 조성해 미래영농세대를 육성하겠습니다.

세계 영화사를 다시 쓴 기생충의 신화에서 보듯 이제는 독창적인 문화콘텐츠가 새로운 먹거리가 되는 시대입니다. 문화콘텐츠 산업은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세계 시장에서 각광받는 유망산업이자, 지역의 소득증대와 경제 발전에 기여할 미래성장동력입니다.

남원․임실․순창은 수많은 이야기와 역사스토리를 간직한 대한민국 고전콘텐츠의 보고(寶庫)이며, 문화콘텐츠 분야의 신산업 육성의 최적지입니다. 최근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을 소재로 한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이, 지역의 무궁무진한 콘텐츠와 융·복합해 새로운 산업영역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박희승이 앞장서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남원·임실·순창 주민여러분!
이번 국회의원 선거는 촛불로 촉발된 준엄한 국민의 명령을 완성하는 의회혁명의 선거인 동시에 남원·임실·순창과 전북의 미래를 위해 가장 열심히 일할 능력 있는 일꾼을 선택하는 선거입니다.

지금 전라북도는 대한민국 정부수립 이후 유례없는 지역 발전의 호기(好期)를 맞고 있습니다.
저 박희승은 2016년 문재인 대표가 영입한 사람으로, 우리 고장 출신인 정세균 국무총리와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등 정부와 여당의 주요 인사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천금 같은 지역 발전의 호기를 살릴 남원․임실․순창의 능력 있는 일꾼입니다.

남원·임실·순창의 새로운 시대, 박희승이 주민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남원․임실․순창 만들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베풀어 주신 사랑과 정치적 경험, 역량을 지역을 위해 온전히 쏟아 붓겠습니다. 그러면서도, 남원·임실·순창 주민에 대한 약속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주민의 말씀을 경청하며, 지역 발전과 지역민의 행복을 위해 항상 소통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2. 13
남원·임실·순창 예비후보  박 희 승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