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카리스마의 ‘막심 드 윈터’...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보이스!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뮤지컬 <레베카>(제작:(주)EMK뮤지컬컴퍼니)의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카이’의 “신이여(Gott, waru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월 11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 음원은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원곡 버전 두 가지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 특유의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목소리로 부르는 “신이여”와 함께 독일어버전인 “Gott, warum?”도 선보이게 되어, 뮤지컬 <레베카>의 드라마틱한 넘버를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버전으로 각각 비교하여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

▲ [사진=뮤지컬 '레베카' / 막심 드윈터 '카이']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는 ‘막심 드 윈터’의 대표 넘버 중 하나로, 죽은 ‘레베카’의 흔적이 남겨진 바닷가 보트 보관소에서 ‘나(I)’에게 심하게 화를 내고 난 뒤 자책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레베카’에 대한 분노와 함께 과거의 상처를 더 이상 피하지 않고 강하게 맞서겠다는 결심을 드러내며 ‘막심 드 윈터’의 복잡한 심경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달한다.

음원과 함께 풀 넘버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막심 드 윈터’ 역의 카이와 ‘나(I)’ 이지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공연 장면이 실황 영상과 사진으로 교차 편집되어 뮤지컬 무대 위의 장면들을 역동감 넘치게 눈 앞에 그려줄 예정이다.

2월 11일 오후 12시에 공개된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Gott, warum?)”의 풀 넘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음원은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청취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레베카>는 2019년 1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