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고령층 등 정보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보화교육 사업을 수행할 2020년 장애인·고령층 정보화교육 위탁기관을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

(세종=국제뉴스) 신건수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장애인, 고령층 등 정보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보화교육 사업을 수행할 '2020년 장애인·고령층 정보화교육 위탁기관'을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정보화교육 위탁기관은 장애인 3곳, 고령층 1곳으로, 위탁기관은 ▲교육 실시·홍보 ▲교육생 모집 및 관리 ▲강사 선발 및 관리 ▲교육실적 보고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신청 자격은 관내 법령에 의한 비영리법인, 사회복지법인 및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기관·단체이며, 정보화교육이 가능한 강의실과 10명 이상이 동시교육 가능한 컴퓨터(PC) 등 교육시설을 구비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단체는 사업계획서 등 관계서류를 갖춰 정해진 기한 내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정보소외계층을 위한 전문기관을 위탁기관으로 선정해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장애인 및 직계가족, 만 55세 이상 고령층 등900여 명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위탁기관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정보통계담당관에게 문의하면 된다.

▲ 세종시청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