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연예
'트래블 버디즈' 김재중, 홀로 떠난 낯선 도시 아르헨티나 ..."본격 동행여행 START!"
안선영 기자  |  gukjenews@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09  23:53: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출처/트래블버디즈 방송캡처

김재중의 본격적인 아르헨티나 여행이 시작됐다.

8일 라이프 타임 채널에서 첫 방송된 김재중의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 버디즈'가 그 베일을 벗었다. 지구 반대편의 낯선 도시 아르헨티나로 떠날 준비를 하는 김재중의 소탈한 모습과 여행에 임하는 포부와 함께 출발부터 도착까지의 전 과정들이 공개됐다. 여행지에 도착해 함께할 동행친구를 찾는 과정부터 유쾌한 입담과 남다른 적응력으로 '글로벌 인싸'를 방불케하는 김재중의 매력 또한 낱낱이 공개된 것.

김재중의 단독 예능 출연으로 눈길을 끄는 '트래블 버디즈'는 아르헨티나 현지로 홀로 떠나 '동행'을 직접 구해 함께 여행하는 독특한 컨셉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지에서 즉석으로 만난 낯선 사람들과 김재중이 함께하는 아르헨티나 여행기. 김재중은 국내 시청자들에게는 아직 낯선 장소인 아르헨티나에서 데뷔 후 한 번도 공개하지 않은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어제 방송에서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되기 전, 김재중의 설렘과 긴장이 가득한 모습 또한 공개됐다. 여행에 앞서 진행된 사전 인터뷰를 통해 "전에는 가고 싶은 마음이 전부였는데 막상 가려니 떨린다.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이 남극이었다. 또 마침 그곳에서 가까운 곳이 아르헨티나였다. 마음먹지 않으면 갈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에 선정했다."며 직접 여행 도시를 선정한 이유와 함께 아르헨티나 현지에 대한 정보를 낱낱이 수집했다.

이어 김재중은 여행을 하루 앞두고 자신만의 짐 싸기 꿀팁을 대방출하며 여행의 설렘을 가득 안은 채 아르헨티나로 떠날 짐을 싸기 시작했다. 여행의 아침이 밝자 김재중은 36시간의 긴 비행을 떠나기 전 스페인어를 공부하는 열정을 선보이기도. 계속되는 기내식과 영화를 봐도 봐도 끝없는 비행시간 속에 아르헨티나에 도착하자 오랜 시간 김재중을 기다리던 현지 팬들의 엄청난 환대가 이어졌다. 그와의 만남에 눈물을 참지 못하는 팬들의 모습이 보이기도. 김재중은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에서 나를 아는 분들이 이렇게 많을지 전혀 예상을 못 했다. 너무나 감사하다."며 감격했다.

아르헨티나에 도착 직후 곧바로 한인 민박으로 떠난 김재중은 다양한 사연을 갖고 아르헨티나를 방문한 낯선 친구들의 환대 속에 그곳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환경도 다르고 사람도 다르고 목적이나 장소에 대해 느끼는 감정이 다른데, 한 명 한 명 이야기를 들어보니 너무 재미있고 나는 내일부터 아르헨티나 여행을 떠났을 때 어떻게 느낄지 궁금하고 기대가 된다."며 낯선 곳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한데 어우러질 수 있는 동행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본격적인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로 여행을 떠난 김재중의 험난한 첫 번째 동행 구하기가 담겼다. 모두가 김재중과의 동행을 반기지 않는 예상 밖의 모습에 그를 '현실당황' 하게 만든 것. 우여곡절 끝에 첫 번째 동행친구들을 구한 김재중은 그들과 심상치 않은 케미를 보이며 레콜레타 묘지와 카미니토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다음날 김재중은 길 한복판에서 탱고를 추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기도 하며 동행친구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아르헨티나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이렇듯 김재중은 첫 단독 여행 예능임에도 불구 열정 가득한 모습과 함께 소탈한 모습들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김재중이 새롭게 만날 동행친구들과 아르헨티나의 어떤 곳들을 찾아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낯선 도시 아르헨티나의 다양한 문화와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자연 속에서 함께할 김재중의 모습 또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르헨티나 한 번쯤은 가고 싶었는데 이곳을 이렇게 TV로나마 볼 수 있다니 색다른 것 같아요.", "김재중이 동행 예능이라니! 한인 민박 친구들 캐릭터 넘나 다양한 것. 잘 어울리실 수 있으시죠?", "모레노 빙하 너무 기대돼요. 아르헨티나의 다양한 곳들 더 많이 소개해줬으면!", "앞으로 방송될 김재중의 아르헨티나 여행기 너무나 재미있을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아르헨티나로 홀로 떠나 동행친구들과 함께하는 김재중의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 버디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라이프타임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수, 목 밤 9시에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안선영 기자 | 2020-02-09 23:53:28
안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본 뉴스
국제뉴스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사 : 서울시 송파구 동남로 103 청송빌딩 2층  |  대표전화 : 02) 2281-5005  |  팩스 : 02) 6455-5003
사업자 : 129-86-68417  |  정부인가번호 : 문화 나-00021호  |  고충처리인 : 김택수
등록연월일 : 2012.4.2.  |   대표이사 : 김영규  |  편집인 : 김영규  |   발행연월일 : 11.11.16.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택수
Copyright © 2011 국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ukj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