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iPhone 11 자급제폰 구매고객, LTE 무제한 1만 4900원 제공!

▲ (사진제공=KB국민은행) 쿠팡 X Liiv M 이벤트.

(서울=국제뉴스)박종진기자=KB국민은행(허인 은행장)은 오는 29일까지 금융과 통신을 융합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 ‘Liiv M’과 쿠팡이 제휴하여 iPhone 11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iPhone 11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통신비 할인 및 캐시백•포인트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iPhone 11 단말기 혜택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Apple Korea 인증정품 iPhone 11(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 포함)를 KB국민카드 등으로 결제 시 10% 내외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해 단말기 할부 수수료 5.9% 면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Liiv M 통신비 할인 혜택

더불어 Liiv M은 LTE무제한 요금제 반값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iiv M LTE 11GB+ 요금제(월 11GB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제공하며, 일 제공 데이터 소진시 3Mbps 속도제한으로 추가 과금 없이 무제한 이용가능)의 월 기본료 4만 4000원을 개통 후 1년 간 2만 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자동납부 캐시백 혜택

Liiv M 신규 개통 후 통신요금을 KB국민카드로 6개월 연속 자동납부하는 고객은 매월 5000원씩 최대 3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 iPhone 11 구매고객 단독혜택

Liiv M 모바일웹(www.liivm.com) 이벤트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한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에게는 Liiv Mate 포인트리를 매월 2100P씩 1년간 제공한다. 

Liiv Mate는 KB금융그룹의 통합 포인트 교환, 간편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합리적 소비지출 관리와 금융상품 등의 정보를 알려주는 앱 기반 금융생활서비스이다.

이러한 혜택을 합산하면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은 Liiv M LTE 11GB+ 요금제 반값 할인(2만2000원)을 받고, 매월 포인트리 2100P와 자동납부 캐시백 매월 5000원 등 개통 후 6개월간 월 1만 4900원으로 LTE 무제한 요금제 이용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자급제 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무약정의 부담 없는 통신비를 제시하여 고객 선택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통신•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