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 개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오는 4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합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0'(이하, 힙플페2020)의 블라인드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 [사진='합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0' 블라인드 티켓]

블라인드 티켓은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에 판매하는 티켓으로, 오직 힙플페에 대한 관객들의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만큼, 힙플페를 가장 낮은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다.

'힙플페 2018'부터 판매되었던 블라인드 티켓은 오픈 2분 만에 매진되었으며, '힙플페 2019'에는 힙합 페스티벌 사상 최초로 2만 5천 명 관객의 티켓 매진이라는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냈다.

올해는 힙합플레이야의 창사 20주년을 맞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R&B 아티스트부터 마니아들로부터 강한 지지를 받는 인디펜던트 뮤지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콘텐츠들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힙합플레이야는 글로벌화된 국내 힙합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SNS를 통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등 5개 국어로 페스티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후 일정에 관한 자세한 정보 역시 페스티벌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