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중기중앙회)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전달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현대렌탈서비스 가철 대표이사는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김영래)에 성금 1000만원을 29일 전달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대기업 위주의 가전제품 렌탈 시장에서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으로 꾸준히 고정고객을 늘려나가고 있다.

또, 온라인 렌탈 플랫폼 유버스몰을 통해 삼성, 엘지, 위니아, 대우 등 가전 브랜드와의 B2B사업 역시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지난 11월 브랜드 유버스(UBUS : your better life in us)를 런칭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리얼 메탈 소재에 필요 기능만을 담은 스마트한 유버스 직수 정수기를 2월 출시 예정이다.

또한, 학교나 관공서 등 물 사용량이 많은 곳에서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유버스 대용량 정수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이 더욱 편리해진 유버스 터치 비데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이사는 "중소기업들이 전하는 사랑 나눔 성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돼 우리사회 전반에 웃음이 넘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현대렌탈서비스는 이외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굿네이버스의 착한 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에도 참여하고 있다.

굿바이 캠페인은 제품 판매 시 일부 수익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현대렌탈서비스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만족을 더하고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