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매거진 '시어터플러스'

김준수가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2월호 표지를 단독으로 장식했다.

올해로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는 공개된 화보에서 지난 10년 간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을 표현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촬영이 시작됨과 동시에 감정에 몰입하는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다."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김준수는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감에 대해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뿌듯했다. 작품을 통해 관객과 만나고 인사드리는 자체가 대단히 감사한 일이다. 한 작품만 하고 더 이상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꾸준히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기쁜 일이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것이 세번째인데 정체되어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 안되니까 어느 정도 부담이 있다. 그만큼 관객을 납득시킬 수 있는 노래와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내가 했던 작품 모두를 사랑하지만 딱 하나를 뽑으라고 한다면 아직까지는 <드라큘라>다"고 뮤지컬 <드라큘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2월 11일(화)부터 6월 7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예스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