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송파구가 "내달 21일까지 '2020 석촌호수 벚꽃축제'에 아름다운 정취를 더할 '가로등 배너 문구'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매년 봄에 열리는 송파구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찾는 구의 대표 관광 콘텐츠다.

석촌호수 동·서호 산책로 2.54㎞ 구간을 둘러싼 벚꽃나무 1000여그루가 절경을 이루며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4월 '석촌호수 벚꽃축제' 개최를 앞둔 구는 축제에 풍성함을 더할 가로등 배너 문구 공모전을 기획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널리 알리고, 주민과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함이다.

송파구는 '봄, 벚꽃, 사랑, 설렘' 등을 주제로 석촌호수 벚꽃축제와 어울리는 감성적인 문구를 기다린다. 출품작의 독창성, 주제성, 상징성 등을 심사해 총 60개의 문구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문구들은 벚꽃축제 기간 석촌호수 산책로를 따라 늘어선 60여개의 가로등 배너에 응모자의 이름과 함께 게시된다.거주 지역이나 연령 등과 관계없이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기다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응모는 구 홈페이지(www.songpa.go.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hanseong@songpa.go.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