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 20% 할인 이벤트 진행

▲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앰플 이벤트

(서울=국제뉴스)김서중기자=설 연휴가 끝나면서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주부들은 평소보다 많은 양의 집안일을 하다보니 몸도 마음도 지칠 수 밖에 없다. 명절증후군을 한방에 날려버리기 위한 방안으로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할 것을 추천한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좋은 성분으로만 채운 엘레팡드코의 ‘진정트리션(Jinjung Trition)’은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분들을 위한 ‘럽마셆(LOVE MY_SELF)’이벤트를 준비했다. 

진정트리션의 ‘럽마셆’ 이벤트는 설연휴의 장거리 운전과 집안일에 지친 나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 진정트리션 공식 온라인몰인 ‘메이크업 폼폼(Makeup pompom)’에서 1월 2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을 적용해 준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진정트리션 관계자는 “가족 행사와 장거리 이동 등으로 인해 명절 연휴엔 마음 놓고 쉬기 힘든 분들과 연휴 기간 동안 패턴이 바뀌어 수면시간이 부족해 푸석해진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는 히알루론산과 지리산 자연 유래 추출물, 비타민 B2로 구성된 저자극 수분 앰플로 착한 성분으로 채워 효능을 극대화한 고농축 앰플이다. 고농축 앰플임에도 보송하게 마무리돼 아침, 저녁 하루 두 번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없으며,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엘레팡드코의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메이크업 폼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