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티저 이미지 속 숨겨진 매력을 더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자켓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골든차일드는 부드러운 남성미가 돋보이는 1차 개인 티저 이미지에 이어 몽환적인 분위기로 완성형 비주얼이 돋보이는 2차 개인 티저 이미지를 차례대로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은 약 1분가량의 짧은 분량이지만 티저 이미지 속 숨겨져있던 골든차일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쉴 틈 없이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메이킹 영상을 배경으로 신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진 골든차일드 열 멤버의 고급스럽고 섹시한 비주얼은 한 편의 영상화보를 연상케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지난해 ‘워너비(WANNABE)’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골든차일드는 음반이 발매되기전 예약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컴백 전부터 심상치 않은 기세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