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봄이 '스튜디오 음악당'에 출연해 파워풀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준다.

Mnet '스튜디오 음악당' 이번 주 게스트는 걸그룹 2NE1의 메인 보컬로 활약하다 솔로로 돌아온 박봄으로, 유니크한 보이스와 믿고 듣는 가창력의 소유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퀸덤' 등에서 여전한 독보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다시금 집중시켰으며, 산다라박과의 듀엣곡 '첫눈'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솔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박봄은 음악당에서 지난해 발표한 솔로 앨범 타이틀곡 '봄'을 비롯해 신곡 '첫눈',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 등을 밴드 세션과 함께 녹음실 버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며, 특히 산다라박과의 듀엣곡인 '첫눈'을 홀로 라이브로 완벽 소화해 김이나, 김희철, 배순탁 3MC가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타락봄(?)'으로 불러달라”는 등 박봄의 엉뚱한 매력도 대방출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스튜디오 음악당'은 매주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생생한 음악 이야기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 토크쇼로, 미스틱스토리와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함께 제작했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엠넷에서 방송된다.

박봄 편은 28일(화)에 방송되며, 이후 유튜브 MYSTIC TV와 CAKE POP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