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일요일(26일) 방송되는 MBC 설특집 '복면가왕'에서는 장기가왕의 초석을 다지고 있는 가왕 ‘낭랑18세’의 4연승 도전이 시작된다.

판정단으로는 설특집 명성에 걸맞게 6연승 가왕 ‘만찢남’ 이석훈부터 래퍼 그리, 에이프릴 나은&채경, 고영배, 진해성까지 합류, 판정단 ‘어벤져스’가 꾸려졌다. 

특히, 현 가왕 '낭랑18세'에게 왕좌를 빼앗긴 이석훈이 출연해 그의 판정단 활약이 관심을 모은다. 판정단석에 처음 자리했다는 그는 "여기서 보니 또 새롭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과연, 이석훈은 6연승 가왕다운 매서운 추리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결과가 주목된다.

또한, 태진아&이루에 이은 부자 판정단 김구라&그리의 케미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촉 구라'에 이은 '리틀 촉' 그리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인다.

에이프릴 나은과 채경의 상큼한 매력도 눈길을 끈다. 얼마 전 '레몬'으로 숨겨진 가창력을 뽐냈던 나은은 복면가수와 함께 100% 애드립으로 꾸민 '외국인 며느리들의 만남' 꽁트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연기돌에서 예능돌까지 넘보는 듯한 뛰어난 예능감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여느 때보다 풍성한 판정단들의 활약상은 오는 일요일(26일) 오후 6시 20분 MBC 설특집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