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김선동 국회의원 실) 김선동 국회의원이 도봉소방서(서장 김용근)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박종진기자=자유한국당 김선동 국회의원(서울 도봉구을)이 설 연휴를 앞두고 도봉소방서(서장 김용근)와 도봉경찰서(정광복)를 격려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선동 의원은 도봉소방서를 찾아 화재 등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있는 일선 소방관들을 격려했다.

김 의원은 현장대응단을 방문해 "설 연휴 동안 예기치 않은 화재나 안전사고가 예상되지만 도봉소방서가 항시 대비하고 있어 든든하다."며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김선동 국회의원 실) 김선동 국회의원이 정광복 도봉경찰서장으로부터 당면 업무를 청취하고 의견을 나누고 있다.

김선동 의원은 도봉경찰서를 방문해  정광복 서장 등 경찰서 관계자로부터 당면업무를 청취하고 연휴 동안 관내 치안확보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을 당부했다.

정광복 경찰서장은 "김선동 의원의 노력으로 도봉경찰서 엘리베이터 설치나 도봉1·방학 파출소 신축 및 증축 예산을 확보할 수 있어 일선에서도 더욱 힘을 내고 있다."며 "안전하고 따뜻한 도봉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좋은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잘 살피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