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력 넘치는 인생2막 가평 설악면 방일리에서 함께해요

▲ 가평 웰니스우리 힐링테마타운 개발 선포식 기념촬영

(서울=국제뉴스)김서중기자=㈜웰니스우리(회장 심석범)는 지난 21일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가평 웰니스우리 힐링테마타운' 개발 선포식를 개최 하였다.

이날 선포식에는 농업회사법인 북한강(주), 농업회사법인 내츄럴팜(주), ㈜그루터기 아리랑, ㈜THL우리, (재)우리의료재단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하여 선포식을 거행했으며 이들 기업들은 이날 상호 업무협력에 관한 협약식도 함께 체결하였다.

이번 행사의 주관사인 ㈜웰니스우리 심석범 회장은 "이 시대의 당면한 문제인 고령화 시대의 맹점인 노인의 일자리창출과 건강한 삶과 퇴직자들의 인생 2막에 관한 도약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경주를 달려 왔다." 말하고 "고령화 사회에서 삶의 질을 높이고 힐링하면서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여 질좋은 의료서비스, 첨단 스마트팜을 통해 집단농업을 통해 안정적인 소득창출, 건강헬스시설 등을 확보한 힐링테마타운를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힐링테마타운 조감도를 보고 설명하는 심석범 회장

‘웰니스우리 힐링테마타운’ 관계자는 귀농프로젝트로 퇴직자나 귀농자들이 행복한 노후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된 주거환경 속에서 안정된 소득창출과 건강헬스를 동시에 이룰 수 있는 힐링테마타운으로 활력 넘치는 인생 2막을 서울에서 한 시간 거리 가평 설악면 방일리 일대에 개발 준비하고 있으며 귀농자의 꿈을 이룰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