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규 총재,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

▲ 국제라이온스협회356-B(총재 김진규)와 뉴대청라이온스클럽(회장 손선구)는 22일 대덕구 법동사회복지관에서 민족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김태수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356-B(총재 김진규)와 뉴대청라이온스클럽(회장 손선구)는 22일 대덕구 법동사회복지관에서 민족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해 주위를 더 훈훈하게 하고 있다.

김진규 총재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외롭지 않게 다 함께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기를 기원하는 뜻으로 성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하고 "이웃의 웃음에 봉사의 웃음이 더해지는 라이온정신으로 라이온스 회원들은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대청라이온스클럽 손선구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회원들의 뜻을 모아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뉴대청라이온스클럽은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저소득층 연탄 나눔과 희망 나눔 성금 전달, 등 따뜻한 행보를 이어가며 지역 사회에 등불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