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마전통시장 번연회 임원들과 간담회 열고, 범죄예방·교통관리 대책 논의 -

▲ 곽창용 대전서부경찰서장은 22일 서부경찰서 도마치안센터를 방문해 "시민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범죄예방활동으로 사건사고 없는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고 특별방법 활동중인 근무 직원들과 서부 모범운전자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곽창용 대전서부경찰서장은 22일 서부경찰서 도마치안센터와 도마전통시장 등을 방문했다.

곽 서장은 도마치안센터를 방문한 자리에서 "시민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범죄예방활동으로 사건사고 없는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고 특별방법 활동중인 근무 직원을 격려했다.

이어 서구 도마전통시장을 방문해 도마시장 번영회장, 서부 모범운전자회장 등과 함께 순찰을 돌며 설 연휴 치안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전통시장 방문은 설 명절 종합치안활동의 일환으로 시장 상인들과 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주고 받으며 명절 기간 범죄예방 활동을 비롯해 전통시장 주변 주정차허용 등 교통관리 상황점검과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홍보활동도 병행해 진행됐다.

곽창용 서장은 시장 상인들과 가진 간담회 자리를 통해 "가용경력을 최우선 배치하여 범죄예방과 교통안전 관리 등 주민들이 평온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