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독재 저지 오직 4월 총선에서 국민들 심판할 때 가능

▲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심재철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권의 특권과 반칙이 군사정권의 독재를 뺨치고 있다"고 각을 세웠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21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인사가 빈축을 여러번 샀지만 어제 청와대 인사하면서 조국의 최측근 김미경 변호사를 청와대 균형인사비서관으로 기용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문재인 대통령이 반칙과 불공정의 표본인 조국한테 마음의 빚을 졌다고 말했는데 도대체 무슨 빚을 졌기에 그의 측근까지 챙기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이 말하는 공정과 정의가 가짜라는 것이 이미 여러 번 확인됐고 이 정권을 심판해야 하는 이유가 나날이 늘고 있다"면서 "문재인 정권의 행태가 가히 군사정권의 독재를 뺨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문재인 정권은 국가인권위원회에도 영향력을 행사했다. 민변 출신으 조국 수사를 비판해온 박찬훈 교수를 국가 인권위원회 상임위원에 앉힌 것이 그 예"라고 지적했다.

여기에 "문희상 국회의장 아들은 아버지 지역구 의정부 갑에 예비후보로 등록하는 등 아빠찬스를 썼다"며 문석균 씨는 아내와 자녀들을 서울 한남동 국회의장 공관으로 보내 살게 했는데 자녀를 서울의 학교로 보내기 위해서 그랬다는 것"이라고 힐난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지역구 물려받기도 '아빠찬스', 자녀교육에도 "아빠찬스'를 쓴 것"이라며 "이 정권 실세들은 입으로 공정과 정의를 말하지만 행동으로는 특권과 반칙을 누린  것"으로 거듭 비난했다.

심재철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권에 의한 좌파독재를 저지하고 의회민주주의와 자유민주주의를 살릴 수 있는 힘은 오직 국민한테 있다"며 "4월 총선에서 막가는 이 정권을 심판할 때에만 이 나라의 모든 국가기관은 올바로 바로잡힐 것"이라고 국민들께 호소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