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바르게살기주부대학 총동창회, 장수면 체육회, (주)히기아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탁 줄이어(영주시바르게살기주부대학 총동창회)

(영주=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는 지난 17일(금) 영주시바르게살기주부대학 총동창회(회장 이필교), 장수면체육회(회장 장석기)에서 각 100만원을 ㈜히기아(대표 정상무)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영주시바르게살기주부대학 총동창회는 장애인 복지관에서 매월 1회 급식 봉사 및 매월 1회 장애인 방문 목욕 봉사를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필교 회장은 “지난 해 12월 떡국 판매를 통한 수익금 중 100만원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영주시의 숨어 있는 젊은 인재 발굴에 힘써 주기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탁 줄이어(장수면체육회)

장석기 장수면체육회 회장은 “기탁한 장학금은 장수면체육회 임원과 회원들이 지난 1년 간 체육회를 운영하고 남은 사업비 중 100만원을 기탁하면서 뜻깊은 곳에 쓰였으면 하는 마음으로 장학회를 찾게 되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히기아(대표 정상무)는 천연, 인조 잔디 및 조경시설물 시공 전문 업체로 시민들을 위해 체육, 조경시설을 만들고 있는 회사이다. 정상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탁 줄이어((주)히기아)

무 대표는 “오랫동안 영주에서 사업을 하면서 받았던 것들을 베풀고자 기탁을 결심하게 되었고, 우리지역 인재를 육성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 영주시인재육성장학금을 200만원 기탁하였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욱현 이사장은 “평소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하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우리 지역 미래의 주역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